[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리꼼 코스메틱(Licorne Cosmetics, 이하 리꼼)이 1월 31일(토) 13시 55분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TV 첫 방송에서 하이엔드 라인 '르블랑 리꼼(LeBlanc Licorne)' 제품을 완판시켰다.
이로써 리꼼은 1월 19일 현대홈쇼핑 첫 론칭 완판에 이어, 두 채널 연속으로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하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홈쇼핑 전용 구성으로 선보여 접근성을 높였고, 사용 순서·권장 레이어링·첫 사용 팁 등 실사용 가이드를 명확히 제시해 구매 전환을 이끌었다. 방송 전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접속자 23만 명)의 고객 질문과 피드백을 반영한 점도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리꼼 신승현 대표는 "현대홈쇼핑에 이어 롯데홈쇼핑에서도 완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임상으로 검증된 효능과 간결한 사용 맥락을 기반으로 채널별 특성에 맞는 구성과 서비스를 계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리꼼은 후속 편성 및 추가 구성 검토에 착수했으며, 채널별 고객 데이터와 문의 유형을 반영해 방송 전용 세트 및 사후 사용 가이드(FAQ)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리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AK플라자 분당점 내일 오픈 예정으로 리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