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2026 웨딩 쇼케이스 'Fleur et Parfum(플러 에 파퓸)' 개최

댓글0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2026 웨딩 쇼케이스 ‘Fleur et Parfum(플러 에 파퓸)’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2026년 2월 4일, 웨딩 쇼케이스 'Fleur et Parfum(플러 에 파퓸)’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웨딩홀인 그랜드 볼룸(B1층)과 소규모 웨딩에 최적화된 미팅룸 D(19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봄날의 향기로 사랑이 피어 오르는 순간’을 테마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제안하는 새로운 플라워 콘셉트와 웨딩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는 웰컴 푸드 & 음료, 부케 만들기, SNS 후기 이벤트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WILDDEA(와일드 디아)의 플라워 연출을 중심으로, 청담 더 웨딩의 디렉팅과 21GRAM(21그램)의 포토, Gravity(그래비티)의 영상, Marobe Bridal(마로브)의 드레스, Lord & Tailor(로드앤테일러)의 수트, Commenana(꼼나나)의 헤어 & 메이크업, Elvoice(엘보이스)의 연주까지 웨딩 각 분야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해 가장 이상적인 웨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중심이 되는 플라워 연출은 '향기로 기억되는 봄날의 웨딩’을 콘셉트로, 섬세한 컬러 조합과 자연스러운 플라워 텍스처를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웨딩 무드를 완성한다. 공간별로 서로 다른 플라워 연출을 적용해 다양한 웨딩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사전 등록 고객에 한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입장은 오후 7시 30분에 마감된다. 보다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쇼케이스 당일에는 웨딩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영월군, 임신·출산·돌봄 맞춤형 지원…"저출생 극복에 최선"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연합뉴스속초시, 통합돌봄 자원조사 착수…'노후 행복 도시' 기반 마련
  • 뉴스핌김해 나전농공단지에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주차 편의 도모
  • 머니투데이"투자 배경에 김 여사 있나"… 묵묵부답, HS효성 부회장 특검 출석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