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강인 연인' 두산家 박상효, PSG 모임서 포착

댓글0

이강인 연인 자격으로 PSG 관련 모임 참석한 듯

더팩트

이강인의 연인으로 알려진 박상효 씨(왼쪽에서 3번째)가 PSG 관련 인물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안젤리나 자바르니 인스타그램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프랑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 선수 이강인의 연인으로 알려진 두산가(家) 박상효 씨가 PSG 관련 인물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재계와 축구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인 안젤리나 자바르니는 최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는 박 씨를 비롯해 주앙 네베스 선수의 연인 마델리나 아라강, 프랑스 모델이자 수영복 브랜드를 운영 중인 엘리사 마타나 등이 등장했다.

사진을 게시한 안젤리나 자바르니는 PSG 소속 선수인 일리야 자바르니의 배우자다. 엘리사 마타나 역시 PSG 구단과 협업을 이어온 인물이다.

사진 속 인물들이 모두 PSG 구단과 관련이 있다는 점에서 박 씨 역시 이강인의 연인 자격으로 해당 모임에 참석한 것으로 추정된다.

박 씨는 지난해 5월 PSG의 프랑스컵 우승 당시에도 경기장을 찾아 이강인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사진을 찍으면서 "사실상 공개 연애를 시작한 것 아니냐"는 팬들의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이강인과 박 씨는 이강인의 친누나 소개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산가 5세인 박 씨는 박용성 전 두산그룹 회장의 장남인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이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더팩트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KT&G, 신입사원 공개채용…오는 20일까지 모집
  • 헤럴드경제한유원 ‘동반성장몰’ 수해 재난지역 지원 특별 기획전
  • 이데일리하나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 아시아경제OK저축은행, 읏맨오픈 8월12일 개막…최윤 "모두의 축제"
  • 서울경제"이 월급 받고 어떻게 일하라고요"···역대 최저 찍었다는 '공시생', 해법은?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