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 한국에 특별 감사 "다양한 해석 인상깊어"

댓글0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전 세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오직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특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바타: 불과 재'는 한국에서 개봉 한달 차를 넘기며 657만 누적 관객 수를 기록 중이다. 27일 공개된 영상에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전 세계적으로도 '아바타' 시리즈에 충성도 높은 한국의 관객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전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우선 "한국에서 정말 많은 관객분들께서 '아바타: 불과 재'를 사랑해 주시고 즐겨 주셨다는 소식을 들었다. 저를 비롯해 '아바타' 팀 모두가 감사드린다"며 한국에서의 흥행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뉴스핌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어 그는 "'아바타' 시리즈의 세계를 만들 때마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는데, 한국 관객분들은 세계관에 깊이 몰입하고 또 다양한 해석을 쏟아내 주신다. 그 점이 정말 인상 깊었다"라며 그 누구보다 '아바타' 세계관에 진심인 한국 관객들을 향한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또 "'아바타: 불과 재'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함께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다" 라는 인사와 함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직접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라며 한국 관객들을 향한 사랑과 감사함을 전하며 훈훈하게 영상을 마무리했다.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4억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아바타: 불과 재'는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첫째 아들 '네테이얌'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진 '설리' 가족 앞에 '바랑'이 이끄는 재의 부족이 등장하며 불과 재로 뒤덮인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더욱 거대한 위기를 담았다. 국내 1362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월드2NE1 박봄, 건강 회복 후 ‘손흥민 고별전’ 무대 찢었다
  • 중앙일보손질 걱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복 요리 도전해요! [쿠킹]
  • 연합뉴스조계종 종정 "폭우에 신음하는 이웃에 따뜻한 손 될 수 있느냐"
  • 머니투데이"일상에서 느끼는 호텔 품격"…롯데호텔, 욕실 어메니티 출시
  • 이데일리미디어아트로 만나는 국가유산…전국 8개 도시 개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