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형태와 색을 탐험하다...케이스티파이, "15주년 크로마틱 컬렉션"

댓글0
메트로신문사

테크 액세서리를 소품에서 하나의 스타일로 확대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새 챕터를 열었다.

'크로마틱: 형태와 색조 컬렉션'이 그 시작점이다. 형태와 색의 경계를 넘는, 나아가 기술과 스타일이 교차하는 그 중심에는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G-DRAGON)도 함께 서 있다.

26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도산점은 몰입형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에 입장하니, 메탈 특유의 차가운 질감과 단단한 구조가 만들어내는 현대적인 분위기가 공간을 채우고 있다. 그 위로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색채가 입혀진다.

현실과 비전이 공존하는 이 공간은 '예술적 이중성'이라는 이번 행사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견고한 형태에 겹겹이 더해진 색조가 공간 전체에 펼쳐진 무한한 팔레트를 연상시킨다.

메트로신문사

첫 번째 주제인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알로이 리플 케이스를 비롯해 메탈 참, 2-in-1 메탈 체인, 미러 카메라 렌즈 프로텍터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대담한 창의성과 개성을 갖춘 자기 표현력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고 대비의 미학까지 선사한다.

두 번째 주제인 크로마틱 '색조' 컬렉션은 민트 블루, 볼트 옐로우, 옥테인 오렌지(도산점 한정판), 펄스 그린(도산점 한정판), 쇼크 핑크(도산점 한정판) 등 5가지 색상으로 이뤄졌다. 리플 케이스와 각종 테크 액세서리에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적용해 일상 속 활기를 불어넣는다.

크로마틱 컬렉션의 인기는 이미 현장에서 확인됐다. 지난 25일 케이스티파이 도산점에서 선공개된 한정 수량의 번들박스는 단 40분 만에 완판됐다.

이와 함께 케이스티파이가 앞서 출시한 산리오 컬렉션, 톰과제리 컬렉션, 주토피아 컬렉션, 미피 컬렉션, 파워파프걸 컬렉션, 케어베어 컬렉션, 텔레토비 컬렉션 등도 두루 살펴볼 수 있다.

메트로신문사

케이스티파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3층까지 층별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지하 1층에서 즉석 카메라(폴라로이드) 촬영, 큐브 룸, 스튜디오형 포토 존을 순서대로 지나 크로마틱 터널을 통과하면 폰꾸 바에 도착한다. 폰꾸 바는 비치된 스티커를 이용해 폰 케이스를 직접 꾸미는 체험을 제공한다.

지상 2층은 여행용 캐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케이스티파이만의 기술적 야심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폰 케이스에서 입증한 소재와 기능성을 캐리어에 집약했다.

해당 제품군은 충격 방지 소재, 초경량, 충격에 강한 내구성, 유연한 내후성, 모든 지형에 적합한 바퀴 등을 갖췄다. 무엇보다 폰 케이스처럼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인다.

메트로신문사

실제로 지상 3층에서는 커스텀 기계 '프린트 머신'이 작동하고 있는 모습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전층을 관람하며 스탬프를 완성하면 2층의 '메탈릭 무드' 포토부스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크로마틱 컬렉션을 주제로 한 포토 프레임이 이색적이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도레 크리에이티브 크루'와 협업해 카페도 열었다.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등 케이스티파이를 닮은 리플 레인보우 케이크, 초코 민트 무스 케이크 등 디저트와 현대적 도시 감성인 무채색 블랙 리플 케이스에서 영감을 얻은 알로이 블랙라떼 등 특별 메뉴가 준비됐다.

최근 케이스티파이는 15주년 기념으로 K팝 스타 지드래곤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지드래곤은 음악과 패션 분야에서 창작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어 케이스티파이는 브랜드의 문화적 영향력을 증폭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크로마틱 컬렉션에서 형태와 색은 창의적 스펙트럼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도구"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핵심 가치인 '창의성의 확장'을 실현해 브랜드 경쟁력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한국금융신문경동나비엔, 초고화력·안전장치 '매직 인덕션' 강화
  • 헤럴드경제한유원 ‘동반성장몰’ 수해 재난지역 지원 특별 기획전
  • 파이낸셜뉴스부산 스포원 체력인증센터, 8~9월 평일 아침 확대 운영
  • 머니투데이새 주인 찾은 티몬, 1년 만에 영업 재개... 셀러 수수료 3~5% 책정
  • 아시아경제OK저축은행, 읏맨오픈 8월12일 개막…최윤 "모두의 축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