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ㅣ정관장 |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설 선물 프로모션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3일부터 2월 18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을 비롯해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다양한 선물용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리지널 침향 제품인 ‘기다림 침향’과 최근 출시된 혈당 관리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신제품 라인업도 혜택 대상에 포함됐다.
특히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 7일간(1월 23일~29일)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최종 결제 금액이 3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인 경우 포인트를 2배, 100만 원 이상 3,000만 원 미만인 경우 3배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천녹톤(3포)’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카드 제휴 혜택도 눈길을 끈다. 행사 초기 7일 동안 정관장 로드샵에서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M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LINK 혜택을 연결해 20만, 50만,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3만, 7만 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 10만 명에게는 모델 박보검의 화보가 담긴 새해 인사 엽서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천녹·침향·황진단) 구매 고객 5천 명에게는 정관장과 VOGUE가 협업한 화보집(북인북)이 제공되며, 2월 1일부터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만 명에게 붉은 말 형상의 ‘정말 키링’도 증정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6년 병오년 설을 맞아 붉은 말의 힘찬 기운과 정관장의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정관장은 과학적 효능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품격과 정성을 더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서의 가치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