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출판기념회…지방선거 행보 본격화

댓글0
"유성과 썸만 타지 말고 공식 커플이 되겠다"
뉴스1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이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북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김기태 기자


(대전=뉴스1) 김기태 기자 =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이 저서 ‘오직 유성’ 출판기념회를 열고 오는 6·3 지방선거 행보를 본격화했다.

조 의장은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서 “유성을 아이 키우기 좋고, 사업하기 좋으며 안전하고 품격 있는 도시로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박희조 동구청장, 서철모 서구청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등 지역 단체장과 국민의힘 당협위원장들이 참석했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성일종 국회의원은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뉴스1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이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북콘서트에서 셔플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 News1 김기태 기자


조 의장은 북 콘서트에 앞서 깜짝 이벤트로 셔플댄스를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책에는 지방의회 활동 과정에서 마주한 지역 현안과 정책 과제,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쌓아 온 문제의식이 녹아 있다.

특히 유성의 변화와 도약을 위해 필요한 △도시·교통·생활 인프라 △지역경제 활성화 △교육·돌봄, 문화·관광 자원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유성의 발전 전략에 대한 구상과 제언이 담겼다.

조 의장은 “ 오직 유성이라는 제목과 함께 유성과 썸타는 남자라는 부제를 달았는데 이제 썸만 타지 말고 유성과 공식 커플이 되겠다”며 지역에 대한 애정을 강조했다.

뉴스1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이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북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김기태 기자


pressk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한국일보[속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김건희 특검 출석…'보험성 투자' 의혹 조사
  • 아시아경제부여군, 소비쿠폰 지급률 92.91%…충남 15개 시군 중 '1위'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파이낸셜뉴스한국해양대·쿤텍·KISA, ‘선박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 기술 연구' 맞손
  • 이데일리VIP 고객 찾아가 강도질한 농협 직원…"매월 수백만원 빚 상환"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