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힐링 무비 '넘버원', '왕사남'·'휴민트'와 설 연휴 흥행 경쟁

댓글0
뉴스1

포스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넘버원'부터 '왕과 사는 남자' '휴민트'까지 설 연휴 극장가에 세 편의 한국 영화가 나란히 관객들을 찾는다. 최우식 주연의 온 가족 힐링무비 '넘버원', 조인성의 첩보 액션 '휴민트', 유해진의 사극 '왕과 사는 남자'까지 장르별 신작들이 포진했다.

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최우식, 장혜진, 공승연 주연 영화 '넘버원'은 '기생충'으로 강렬한 모자 '케미'를 선보였던 최우식, 장혜진이 다시 한번 재회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실(장혜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엄마의 음식이라는 소재를 통해, 유한한 시간의 의미와 가족의 사랑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뉴스1

포스터


뉴스1

포스터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의 흥미로운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영화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다뤘으며 2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어 '휴민트'는 '베를린' '모가디슈'에 이어 류승완 감독의 해외 로케이션 3부작으로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월 11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조선김태리 싱크로율 100% 그 아역 맞아? '좀비딸' 최유리, 이번엔 웹툰 찢고 나왔다
  • 중앙일보손질 걱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복 요리 도전해요! [쿠킹]
  • 연합뉴스조계종 종정 "폭우에 신음하는 이웃에 따뜻한 손 될 수 있느냐"
  • 머니투데이"일상에서 느끼는 호텔 품격"…롯데호텔, 욕실 어메니티 출시
  • 이데일리미디어아트로 만나는 국가유산…전국 8개 도시 개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