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호선, "이 세상에 문제없는 부부는 없다"...매일 술 마시는 아내에 "도망가고 싶죠?" 일침 (이호선 상담소)

댓글0
[주민혜 기자]
문화뉴스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이호선 상담소'가 부부 전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일 방송되는 3회에서 이호선 교수는 먼저 "이 세상에 문제없는 부부는 없습니다"라고 단호히 말한다. 완전한 남이었던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살며 각자 다른 기준과 마음이 맞물리는 부부 관계의 특성상, 작은 의견 차이도 어느새 말다툼으로 번지기 쉬운 만큼, '부부 전쟁'이 일어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문화뉴스

이번 방송에서도 빨간 소파 위에 앉은 부부들의 밀착 상담 사연이 소개된다. 공개된 3회 예고편 영상에서는 팽팽한 긴장감 속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빨간 소파에 앉은 두 부부가 등장한다. 먼저 딩크로 살기를 약속했지만, 더 늦기전에 아이를 가지고 싶은 아내와 여전히 아이를 갖고 싶지 않은 남편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어, 매일 쉬지 않고 술 마시는 아내의 고민을 토로하는 남편의 사연도 소개된다. 아내는 "술 마시는 저녁 시간만큼은 내 시간이다"라고 호소하며 "다음날 하는 일에 지장이 없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라고 반박하고 있어, 같은 상황을 두고도 기준과 감정이 엇갈리는 현장이 긴장감을 높인다. 이에 이호선 교수는 "진심을 말해봐요. 도망가고 싶죠?"라며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다. 부부를 둘러싼 갈등이 무엇인지, 속 시원한 솔루션은 무엇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문화뉴스

이 밖에도 일상 속 부부 갈등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에 대한 지극히 현실적인 조언도 함께 공개된다. 아이들 앞에서 싸우더라도 지켜야 할 원칙과 잘 화해하는 방법부터, 끝내 관계를 무너뜨리지 않기 위한 대화의 방향까지, 시청자들이 곱씹어볼 다양한 솔루션이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tvN STORY '이호선 상담소' 3회는 20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이호선 상담소'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관광 100선'으로 기억하는 광복…문체부, 독립기념관·대구서문시장 등 소개
  • 중앙일보손질 걱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복 요리 도전해요! [쿠킹]
  • 연합뉴스조계종 종정 "폭우에 신음하는 이웃에 따뜻한 손 될 수 있느냐"
  • 아시아경제쓰레기도 미래 유산…매립지에서 물질문화의 의미 찾는다
  • 머니투데이"일상에서 느끼는 호텔 품격"…롯데호텔, 욕실 어메니티 출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