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장원영, 가을, 애니, 로제...누가 제일 예쁜가? 화보 패션 대결 승자는

댓글0
[고나리 기자]
문화뉴스

(더쎈뉴스 / The CEN News 고나리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과 가을, 블랙핑크(BLACKPINK) 로제,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가 화보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을 발산하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먼저 장원영은 최근 스코틀랜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의 앰배서더로서,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한겨울의 정점에서 촬영됐음에도 차분한 온기와 단단한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장원영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캐시미어 보닛햇과 뿔테안경 등 편안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가을은 패션 매거진 WWD 코리아는 2월호 커버를 통해 캐주얼 스포티룩을 소화하며 무대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분홍색과 파란색 등 밝은 컬러부터 검정색, 흰색의 클래식한 멋까지 어우러졌다. 특유의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성숙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장원영과 가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2월 말 컴백 예정이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애니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커버를 장식했다. 특히 신세계 그룹 회장의 장녀인 그는 '재벌돌' 답게 우아함과 맹렬함이 공존하는 양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반짝이는 드레스부터 고혹미 넘치는 올블랙, 섹시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레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애니는 최근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 복학하며 일과 학업을 병행한다고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문화뉴스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 커버를 장식한 로제 역시 '월드스타' 답게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그레이 톤의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검정 가죽재킷으로 시크함을 강조했다.

또한 노란 재킷 속으로 검정 속옷이 비치는 듯한 과감한 시스루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메가 히트곡 'APT.'로 내달 열리는 제 68회 그래미 어워드 3개 부문 후보에 올라 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WWD 코리아, 하퍼스바자코리아, 엘르 코리아

(더쎈뉴스 / The CEN News)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월드2NE1 박봄, 건강 회복 후 ‘손흥민 고별전’ 무대 찢었다
  • 스포츠조선김태리 싱크로율 100% 그 아역 맞아? '좀비딸' 최유리, 이번엔 웹툰 찢고 나왔다
  • 중앙일보손질 걱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복 요리 도전해요! [쿠킹]
  • 연합뉴스조계종 종정 "폭우에 신음하는 이웃에 따뜻한 손 될 수 있느냐"
  • 아시아경제쓰레기도 미래 유산…매립지에서 물질문화의 의미 찾는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