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흑백요리사2' 임성근 '음주운전 3회' 고백…방송가 비상

댓글0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 캡처]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전력을 스스로 고백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제(18일) 임성근 셰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고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임 씨는 "술을 좋아하다 보니 실수를 했다. 10년에 걸쳐서 3번 정도 음주운전을 했다"라며 "가장 최근에 걸린 건 5~6년 전"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 숨기고 싶은 과거인데 나중에 일이 생기면 많은 분들이 상처받지 않냐. 내가 잘못한 걸 면피하고 싶진 않다. 그러니까 정신 차리고 안 한다. 형사처벌 받고 면허가 취소되고 다시 면허를 땄다"라고 고백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같이 올린 자필 사과문을 통해선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다. 당시 저는 깊이 후회하고 법적인 처벌을 달게 받았고 지난 몇 년 간 자숙하며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하지만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저를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더 늦기 전에 제 입으로 이 사실을 고백하고 사과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판단하여 오늘 이 글을 올리게 됐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 캡처]



파장은 구독자 100만 명을 앞뒀던 해당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수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방송 예능가에도 불똥이 튀어 방영이 예정됐던 23일 웹예능 '살롱드립', 24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 2월 중에는 '흑백요리사2' 출연진과 함께 나오려던 JTBC '아는 형님', 촬영 일정을 논의 중이던 MBC '놀면 뭐하니?' 등도 일부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임성근 #흑백요리사 #음주운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형석(codealpha@yn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스1군포시,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설치 지원…대기오염 완화 기대
  • 한겨레영천 화장품원료 공장 폭발 실종자 추정 주검 발견
  • 한국일보[속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김건희 특검 출석…'보험성 투자' 의혹 조사
  • 노컷뉴스'폐렴구균 신규백신' 10월부터 어린이 무료 접종
  • 머니투데이"투자 배경에 김 여사 있나"… 묵묵부답, HS효성 부회장 특검 출석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