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 공개

댓글0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

파이낸셜뉴스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을 공개하고, 첫 제품으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테라솔은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Therapy)'와 해결책을 의미하는 '솔루션(Solution)'의 합성어다. 집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 테라솔 U는 중장년층 일상을 위협하는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요실금 치료를 돕는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 자극 장치'와 근육통 완화를 위한 '개인용 온열기' 기능을 결합한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다.

테라솔 U는 사용 시 반복적인 저주파 자극이 골반저근과 주변 근육을 수축·이완시켜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하루 15분 앉아 있으면 케겔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6개 자극점과 3쌍 채널 구조로 회음부 및 엉덩이 주변 부위에 균형 잡힌 저주파 자극을 전달한다. 이용자가 상태에 맞춰 점진적으로 근육을 강화할 수 있도록 3단계 치료 모드를 제공한다. 자극 강도를 99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테라솔 U는 요실금 치료와 함께 근육통 완화를 돕는 온열 모드와 엉덩이 부위에 자극을 집중 전달하는 힙 자극 모드 등을 제공한다. 온열 기능은 혈류를 촉진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최고 39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전원을 누르면 자동 예열되는 오토히팅 기능도 적용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테라솔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라며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시작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테라솔 U를 소비 패턴에 맞춰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렌털 및 일시불 판매를 모두 진행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연합뉴스텔레픽스, AI 큐브위성 영상 유럽 첫 수출
  • 조선비즈증권 영업 3개월 만에… 우리투자증권, 2분기 순익 159억원
  • 테크M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로 탈바꿈...12월 DDP서 개막
  • 뉴스1"취향따라 고르자"…경동나비엔, 나비엔 매직 인덕션 컬러 추가
  • 노컷뉴스신한금융, MSCI ESG 평가 2년 연속 최상위 등급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