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한밤 중 여성 주변에 화살 쏜 20대 "사람 향해 발사한 것 아냐⋯단순 호기심"

댓글0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청주에서 한밤중 산책 중이던 여성 주변으로 화살을 쏜 20대 남성이 "사람을 향해 일부러 화살을 발사한 것은 아니"라는 취지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특수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20대 남성 A씨가 최근 경찰에 출석, "단순 호기심에 갖고 있던 활로 화살을 발사했다"며 이같이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뉴스24

산책 중인 여성 근처로 화살을 쏜 남성 2명이 경찰에 입건됐다. 사진은 화살을 쏘고 있는 남성 2명의 모습. [사진=JTBC 보도화면 캡처]



A씨와 현장에 함께 있었던 20대 B씨 역시 특수폭행 혐의로 입건됐으나 그의 출석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A씨는 지난 7일 오후 11시 40분쯤 청주시 상당구 청소년 광장에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던 50대 여성 C씨 주변으로 화살을 쏜 혐의를 받는다.

그는 C씨와 약 70m 떨어진 지점에서 화살을 쏘았고 이는 C씨에게서 약 2m 떨어진 광장 화단에 꽂힌 것으로 조사됐다. 화살은 길이 약 80㎝였으며 금속 재질의 촉이 사용된 양궁용 화살인 것으로 파악됐다.

아이뉴스24

충북 청주청원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 등 2명을 특수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연합뉴스]



C씨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A씨 등을 특정하고 동선을 추적해 자택을 방문했다. 그러나 이들을 찾지 못해 출석 요구를 통보한 바 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사건 경위 등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한국일보[속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김건희 특검 출석…'보험성 투자' 의혹 조사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경향신문서울시 ‘약자동행지수’ 1년 새 17.7% 상승…주거·사회통합은 소폭 하락
  • 헤럴드경제“김치·된장찌개 못 먹겠다던 미국인 아내, 말없이 애들 데리고 출국했네요”
  • 뉴스핌김해 나전농공단지에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주차 편의 도모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