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노선과 베트남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디럭스(Deluxe) 운임 30% 할인 혜택을 확대 적용해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편의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합리적인 선택지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5일 오전 2시부터 1월 16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디럭스 항공권을 예약하는 한국 여행객은 프로모션 코드 'DELUXE2026'를 입력하면 세금 및 수수료를 제외한 기본 운임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2026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적용돼 비교적 넉넉한 여행 일정 선택이 가능하다. 다만 노선별로 적용 기간이 다르고 일부 제외 기간이 있다.
비엣젯항공의 디럭스 항공권은 최대 20kg 위탁 수하물, 좌석 무료 지정, 일정 변경 무료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포함해 편의성을 높였다(약관 적용).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여행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부산·대구에서 호찌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 주요 도시와 인기 여행지를 오갈 수 있다. 합리적인 운임에 실용적인 혜택을 더한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베트남은 사계절 내내 한국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대표적인 여행지다. 하노이의 거리 풍경과 역사적 유산, 호찌민의 역동적인 도시 분위기부터 하장·사파의 산악 절경, 다낭·푸꾸옥·나트랑의 해변 휴양지까지 지역별로 다양한 매력을 갖췄다. 미식과 문화,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며 폭넓은 여행 수요를 아우르는 목적지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현재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12개 직항 노선을 운영하며, 양국 간 가장 폭넓은 항공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기내에서 쌀국수, 반미, 연유 아이스커피 등 베트남 대표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기내식을 제공한다. 최신형 기재를 투입하고 세심한 객실 승무원 서비스를 더해 전반적인 탑승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특별한 날에는 일부 노선에서 시즌별 테마 기내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도 1만 미터 상공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비행 경험을 제안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