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가슴에서 빛이 난다"…수술한 가슴에 불 비추자 생긴 일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사진=틱톡 @maryashlee1 캡쳐)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가슴 성형 수술을 받은 여성의 보형물에서 빛이 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두운 공간에서 전등을 비추자 가슴이 환하게 빛나는 장면이 담기며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8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선은 콘텐츠 크리에이터 줄리 와이즈가 올린 영상이 조회수 1200만회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가 어두운 욕실에서 전등을 가슴 아래쪽에 비추자 분홍빛 구체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모습이 담겼다.

줄리 와이즈는 "가족들에게 내 새로운 초능력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농담 섞인 설명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이 화제가 되자, 다른 여성들도 "나도 해봤다"며 비슷한 영상을 잇따라 올렸다.

스텔라 초르치는 "처음엔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해보고 깜짝 놀랐다"며 "보형물 전체가 보이고, 심지어 브랜드 로고까지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의 영상 역시 조회수 200만회에 육박했다.

전문가들은 이 현상을 '투광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영국 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인 노라 누젠트 박사는 "피부가 얇거나 늘어져 있거나, 보형물 아래에 액체가 있을 경우 강한 빛을 비추면 나타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지금 봐야할 뉴스

  • 세계일보윤석열 최후진술 “초대형 특검수사, 이리떼들의 내란 몰이”
  • 뉴스핌월마트 신고점 ① 나스닥 100 편입과 AI 전략으로 新성장 동력 확보
  • 파이낸셜뉴스보잉, 지난해 에어버스 제쳤다…7년 만에 1위 회복
  • 연합뉴스TV이 대통령, 검찰개혁법 "당 의견 수렴"…민주 "수사·기소 분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