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영주 기자 |
오늘도 날이 춥습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낮에도 영하권의 날씨를 보였는데요, 바람도 강하게 불며 체감온도는 더 낮은 모습이고, 밤 9시를 기해 중부지방의 경우 다시 한파특보가 발효되겠습니다.
현재 경상북도를 중심으로는 강풍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 오전까지 바람과 한파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겠는데요,
더불어 어제 내린 눈과 비로 인해 길도 미끄러운 상태여서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내일 -10도 안팎의 추위 속에 옷차림 든든히 하셔야겠는데요, 서울의 경우 아침기온 -9도, 낮기온 1도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내일 낮에는 오늘보다 기온이 높겠고, 목요일부터는 추위가 누그러지며 활동하기 한결 수월해지겠습니다.
수요일인 내일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중부지방은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릴 가능성 있겠는데요, 강원 내륙과 산간 지역은 내일 늦은 밤에 눈이나 비가 내리는 곳 있겠습니다.
모레 목요일은 중부지방과 호남지방, 경북 지역에 다시 비 또는 눈소식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한편 동해안과 경상도 일부 지역에는 건조특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 지역은 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화재사고 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