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도 보고…겨울 호캉스도 즐기고

댓글0
인천 송도 쉐라톤그랜드 인천
플레이모빌 키즈 라운지 오픈
이데일리

인천 송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1층 로비 라운지에 들어선 플레이모빌 키즈 라운지.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특1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대형 디오라마와 피규어로 구성된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다.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을 테마로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몰입형 놀이 공간이다.

1974년 독일에서 탄생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은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6600여 가지 테마의 제품을 보유한 프리미엄 피규어 완구 브랜드다. 라운지엔 플레이모빌 독일 본사에서 제작한 ‘공주의 성’과 ‘시티 라이프’ 콘셉트의 대형 디오라마 2종을 선보인다.

공주의 성 테마 디오라마는 승마 수업을 받는 공주의 모습을 비롯해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공주의 침실과 옹실의 욕실, 생일 파티 장면 등 동화 이야기 속 장면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시티 라이프 콘셉트의 디오라마도 구급 헬리콥터, 구급차, 자동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소재로 도심에서 펼쳐지는 일상을 담은 피규어들로 전시를 구성했다.

정원사, 우주 비행사, 경찰관 등 총 7종의 캐릭터를 65㎝부터 1.5m까지 다양한 크기로 표현한 피규어를 비롯해 직접 피규어와 소품을 활용해 자기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체험형 놀이 공간도 마련했다. 해골 해적선, 동물 보호소, 경창 특공대, 트리 하우스, 구조 순양함 등 테마도 다양하다.

키즈 라운지 오픈에 맞춰 ‘윈터 뷰앤유’ 패키지도 출시했다. 투숙 고객 대상 랜덤으로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증정하는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이번 플레이모빌 키즈 라운지 오픈에 맞춰 가족 단위 레저 호텔로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로비 라운지 일부 공간을 어린이 체험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플레이모빌 키즈 라운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기간 내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키즈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대상 연령은 만 4세부터 12세까지다. 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호텔 투숙객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아시아경제부여군, 소비쿠폰 지급률 92.91%…충남 15개 시군 중 '1위'
  • 경향신문서울시 ‘약자동행지수’ 1년 새 17.7% 상승…주거·사회통합은 소폭 하락
  • 이데일리VIP 고객 찾아가 강도질한 농협 직원…"매월 수백만원 빚 상환"
  • 헤럴드경제“김치·된장찌개 못 먹겠다던 미국인 아내, 말없이 애들 데리고 출국했네요”
  • 머니투데이"투자 배경에 김 여사 있나"… 묵묵부답, HS효성 부회장 특검 출석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