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경규 "망하는 예능만 본다…자신감 얻어 장수해"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코미디언 이경규가 지난 3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2025.08.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코미디언 이경규가 장수를 위해 망하는 예능 프로그램만 챙겨 본다고 고백했다.

그는 지난 3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코미디언 허경환 어머니가 이경규를 보고 "만나서 억수로 좋다"고 하자 MC 신동엽이 "갑자기 존댓말을 (쓰시냐)"고 물었다.

이경규는 "정말 부답스럽습니다"라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이경규가) 데뷔한 지 45년 됐는데, 아직까지 해드시고 계신다"며 "유행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는데 미우새는 잘 안 보신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저는 기본적으로 망하는 프로그램을 본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왜냐하면 그런 걸 보면 자신감이 생긴다. 장수의 비결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미우새처럼 잘 되는 프로그램을 보면 '왜 나는 저렇게 오래 하는 방송을 못 하지' 생각이 들어 슬쩍 본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지금 봐야할 뉴스

  • 뉴스1'싱글맘' 장윤정, 든든하단 말에 "내 덩치 커서?" 웃음
  • 스포티비뉴스김혜윤 "무명시절 촬영 중 손가락 동상…'떨어지는 사람인가 보다'했다"
  • OSEN'이수근♥' 박지연, 14년만 신장 재이식..박명수 아내 병원서 회복 관리中
  • 스포츠조선안성재, 댓글 1만3000개 달린 '두쫀쿠' 논란 결국 A/S…"실수했다고 느꼈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