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석훈, 8월 가요계 귀환…1년 10개월만 컴백(공식)

댓글0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석훈이 1년 10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8월 중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석훈 컴백 포스터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석훈의 미니앨범은 지난 2023년 10월 발매한 미니 4집 '무제(無題)' 이후 1년 10개월 만이다. '무제(無題)'는 사랑의 순환되는 감정을 한 권의 시집처럼 풀어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0시 이석훈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컴백 포스터가 공개되며 8월 커밍순(coming soon)이 베일을 벗었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이석훈의 새로운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석훈 특유의 울림 있는 보컬과 섬세한 표현 방식이 이번 앨범에서도 포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훈의 탄탄한 가창력을 어떤 메시지로 만날 수 있을지 추후 공개될 다양한 티저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석훈은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뮤지컬 '킹키부츠', '웃는 남자'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관객들을 만났고,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도 출연했다.

또한, 각종 광고를 섭렵하고, 자작곡 '너였구나'를 그림책으로 출간하는 등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보컬 마스터로 출연하며 '석훈쌤'으로 대중과 소통 중이다.

이석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8월 중 발매되며, 앨범명과 발매일시를 포함한 각종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아시아경제"러시아군 HIV 감염 2000% 폭증"…병력 부족에 겁주며 입대시킨 탓?
  • 뉴스핌[MLB] 이정후, 빅리그 진출 첫 4안타 폭발...김하성은 멀티출루
  • 엑스포츠뉴스장윤정, 홍콩서 딸 하영 잃어버린 子 연우에 멘붕…"안 챙겼어?" (내생활)[종합]
  • 이데일리'완전히 살아났다' 이정후, 美진출 후 첫 4안타 5출루 맹타
  • OSEN김준호♥김지민, 부부 '속궁합+성적취향'까지 알아야해?('미우새')(종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