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900만뷰 낭만결혼식의 그 유튜버…진짜팥, 이혼 후 근황

댓글0
뉴시스

(사진='진짜팥' 유튜브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김경민 인턴기자 = 유튜브 채널 '진짜팥'을 운영하는 송유나가 새해 첫 면접교섭일을 맞아 아이를 보내고 난 뒤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진짜팥’에는 ‘새해 첫 면접교섭일, 싱글맘의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유나는 면접 교섭을 앞두고 아이에게 "아빠랑 재밌게 놀다 와. 아빠한테 밥 먹고 나서 약 주세요 해"라고 말한 뒤, "엄마는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게"라며 아이를 배웅했다.

이어 송유나는 아이를 보낸 뒤 남은 시간을 보내는 과정을 담았다. 그는 "면접교섭일이 엄마, 아빠한테는 불편한 날"이라면서도 "보내고 나면 자유 시간이 생기니 시간을 잘 보내보려고 했다"고 말했다.

또 최근 자신과 아이가 독감에 걸렸던 상황을 언급했다. 송유나는 "아픈 아이를 혼자 보느라 정말 애썼다"며 "도움 없이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은 더 힘들 것 같다"고도 말했다.

아이를 보낸 뒤 그는 친구를 만나 커피를 마시며 소소한 일상을 즐겼고, 남은 시간은 집에서 보냈다. 송유나는 "다음 면접 교섭 때는 영화를 보겠다"고 말하며 일상을 마무리했다.

송유나는 영상 하단에 "불편하게만 와닿던 면접교섭을 아이를 위해 잘 진행하고자 많이 노력했다"며 "새해 첫 면접 교섭을 보내고 저의 일상을 찍어보았다. 맛집에서 혼밥도 하고 뭐 많이 하고 싶었는데 잘 안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유나는 과거 비가 내린 야외 결혼식 장면을 유튜브 채널에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부부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일상을 공유했으나, 2025년 6월 송유나는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이혼 사실을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스1군포시,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설치 지원…대기오염 완화 기대
  • 뉴시스'구명로비 의혹' 임성근, 휴대폰 포렌식 참관차 해병특검 출석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뉴스핌김해 나전농공단지에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주차 편의 도모
  • 머니투데이"투자 배경에 김 여사 있나"… 묵묵부답, HS효성 부회장 특검 출석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