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카페서 여성 12명 추행한 30대 男 구속⋯남성 일행 있어도 범행 반복

댓글0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상가 건물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다수 여성을 상대로 추행을 한 30대가 결국 구속됐다.

20일 경찰, 법조계 등에 따르면 수원지방법원은 전날 강제추행 혐의로 입건된 30대 남성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실시한 뒤 그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법원은 A씨에 대해 "도주 우려가 있다"며 영장을 발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뉴스24

상가 건물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다수 여성을 상대로 추행을 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은 카페 내부서 불특정 다수 여성을 추행하고 있는 30대 남성. [사진=스레드 갈무리]



A씨는 지난 16일 오후 6시쯤 수원 광교신도시 한 상가 건물 내 카페 등지에서 여성 8명을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전날인 15일에도 동일 장소에서 여성 4명을 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은 바 있다. 불과 하루 만에 불구속 입건 상태에서 똑같은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

같은 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A씨의 범행 모습이 찍힌 영상이 확산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A씨가 카페 안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여성 다수의 신체를 만지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뉴스24

상가 건물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다수 여성을 상대로 추행을 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영상은 해당 남성이 여성들을 추행하는 모습. [영상=스레드 갈무리]



아이뉴스24

상가 건물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다수 여성을 상대로 추행을 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영상은 해당 남성이 여성들을 추행하는 모습. [영상=스레드 갈무리]



그는 카페에 앉아있던 여성을 뒤에서 껴안거나 어깨, 손 등의 신체를 급작스럽게 만졌으며 남성 일행과 함께 있는 여성에게도 이 같은 행동을 서슴지 않았다.

피해를 당한 여성이 거부 반응을 보여도 A씨는 고개만 까딱한 뒤 곧바로 다른 범행 대상을 물색했다.

해당 영상을 촬영한 B씨는 "증거를 남기기 위해 촬영을 하고 경찰이 오기 전까지 (A씨를) 붙잡고 있었다"며 "눈이 이상했고 정상처럼 보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아이뉴스24

상가 건물을 돌아다니며 불특정 다수 여성을 상대로 추행을 한 30대가 결국 구속됐다. 본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픽셀스]



A씨는 결국 현행범으로 체포됐으며 경찰 조사에서 "충동적으로 한 것"이라는 취지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신과 치료 이력 등의 병력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아시아경제부여군, 소비쿠폰 지급률 92.91%…충남 15개 시군 중 '1위'
  • 더팩트수원시, '2025 수원기업 IR데이 수원.판' 6기 참여 기업 모집
  • 프레시안"기후대응댐? 대체 댐이 누구에게 좋은 겁니까?"
  • 경향신문서울시 ‘약자동행지수’ 1년 새 17.7% 상승…주거·사회통합은 소폭 하락
  • 뉴스핌김해 나전농공단지에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주차 편의 도모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