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는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일원에 연희제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드파인연희'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13개동, 총 959가구 중 전용면적 59~115㎡, 332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지하철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도보권이며 내부순환도로를 이용하여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인근 연희초, 서연중, 경성중·고, 가재울고가 위치하며, 차량 이동을 통해 신촌세브란스병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홍제천 산책로를 통해 한강공원, 백련산, 인공폭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문장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일원(사우4구역 공동1블록)에 '사우역지엔하임'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9개동, 전용면적 84~151㎡ 385가구를 일반분양한다. 김포골드라인 사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지역이며, 이를 통해 김포공항, 마곡 등으로의 서울 이동이 가능하다.
한강시네폴리스IC를 이용한 올림픽대로 접근성 좋아 차량을 이용한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사우초, 김포중, 사우고가 위치하며 김포시청,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dos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