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강형욱, 박완규와 도플갱어 인증…"형님 덕분에 CF 찍었다"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14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남겨서 뭐하게'에는 강형욱, 박완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tvN 제공) 2026.01.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가수 박완규와 닮은꼴을 인증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남겨서 뭐하게'에는 강형욱, 박완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형욱은 대접하고 싶은 맛선자에 대해 "그분이 저랑 예전부터 인연이 있다. 저는 단모종이라고 하고 그분은 장모종이라고 하는 별명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분을 만나면서부터 일이 잘 됐고, 진심으로 응원해 주셨다. 근데 너무 다리가 가늘어서 단백질을 많이 드려야 하는 분"이라며 박완규를 소개했다.

박완규는 히트곡 '천년의 사랑'을 부르며 등장했고, 강형욱은 "빨리 그냥 들어오라"며 부끄러워했다.

강형욱은 "제가 막 유명하지도 않을 때 형님하고 닮은꼴로 조금씩 바이럴이 됐나 보다. 그래서 제가 더 알려지게 됐다. 형님 덕분에 CF도 찍었다"고 고마워했다.

박완규가 "훈련사님이 그때도 굉장히 유명하셨는데"라고 민망해하자, 강형욱은 "아니다. 형님이 없었으면 그 CF는 완성이 안 됐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두 사람에게 "서로 닮았다는 말을 들으면 어떤 기분이냐"고 물었다. 강형욱은 "느낌만 같고 (얼굴은) 안 닮으면 웃을 수 있다. 근데 형이랑 너무 닮았다"고 인정했다.

그러자 박세리는 "그 마음 알겠다. 저랑 김종국이랑 그렇게 닮았다고 하더라. 내가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고 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세리는 "한번은 만나서 같이 프로그램을 촬영한 적 있었다"며 "만나기 전까지 계속 부정했는데 (김종국을) 보고 '이상하다. 왜 자꾸 짜증이 나지' 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조선美법조계 들썩…툴레어카운티 검사 박남매 "우리가족이 검찰청 70% 차지할 것" 소문(크리코)[SC리뷰]
  • 뉴시스정승제 외고 전교 1등 공부법 일침 "이러다 수능 망쳐"
  • SBS연예뉴스동물원에 나타난 천재 몽구스 '망수'…'TV동물농장', 동시간대 시청률 1위
  • 스타투데이“직업이 임대업”…건물주→CEO, ‘돌싱글즈7’ 화려한 직업 공개
  • 노컷뉴스임영웅, 하늘빛 축제 시작…10월부터 2025 전국투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