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빠 어디가 그 꼬마 맞아?"... 프로 골퍼 송지아, 몰라보게 예뻐진 근황 '깜짝'

댓글0
'폭풍 성장' 송지아,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 강탈 "3년간 15만km"... '싱글맘' 박연수 눈물 닦아준 전기차 김효주·박민지와 '한솥밥'... KLPGA 정회원 송지아, 시작부터 주목

파이낸셜뉴스

프로골퍼 송지아.뉴스1


[파이낸셜뉴스] "이모, 삼촌들 심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랜선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축구스타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몰라보게 성숙해진 미모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그저 귀여운 꼬마인 줄만 알았는데, 어느새 '걸그룹 센터'급 비주얼을 장착한 어엿한 프로 골퍼로 성장했다.

8일 엄마 박연수가 공개한 사진 속 송지아는 더 이상 우리가 알던 그 '지아'가 아니었다. 후원사 모자에 사인을 하는 진지한 눈빛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완성형 미모' 그 자체. 여기에 김효주, 박민지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속한 지애드스포츠와 전속 계약까지 체결했다는 소식은 그녀가 단순한 유명인의 2세를 넘어 '차세대 골프 여신'으로 비상할 준비를 마쳤음을 알렸다.

파이낸셜뉴스

차량전달식에서 모자에 사인하고 있는 송지아.뉴스1


9일 스포츠 마케팅 업계에 따르면, 송지아는 최근 지애드스포츠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곳은 '월드 클래스' 김효주와 'KLPGA의 여왕' 박민지, '장타 여신' 방신실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소속된 그야말로 '골프계의 어벤져스'다.

송지아는 지난해 8월 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며 프로 무대에 정식으로 발을 들였다. 업계에서는 송지아가 아빠에게 물려받은 '국대급 운동신경'에 걸그룹 센터급 비주얼까지 갖춰, 성적만 뒷받침된다면 내년 시즌 KLPGA 최고의 흥행 카드가 될 것이라 내다보고 있다. 소속사 측 역시 "송지아의 스타성과 잠재력을 높이 샀다"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밝혔다.

딸의 화려한 비상 뒤에는 엄마 박연수의 헌신이 있었다. '싱글맘'으로서 홀로 남매를 키워온 박연수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 벅찬 소식을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송종국 딸' 18세 골퍼 송지아, 프로 시합서 첫 홀인원.뉴스1


박연수는 "2026년 시작부터 너무 감사하다"며 새로 후원받은 전기차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 3년 동안 딸의 뒷바라지를 위해 15만 km 넘게 운전하며 기름값 때문에 속상했는데, 이제 모든 고민이 해결됐다"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아는 후원사의 모자에 사인을 하며 벌써부터 '프로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겁다.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서 지아를 기억하는 팬들은 "지아가 벌써 이렇게 컸다니", "비주얼은 이미 우승이다", "아빠 운동신경 닮았으면 대박 날 듯"이라며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만약 송지아가 내년 시즌 투어에서 상위권 성적을 거두거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다면, 그 파급력은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 영웅의 딸'이라는 서사에 스타성까지 갖춘 그녀가 과연 필드 위의 새로운 신데렐라가 될 수 있을지, 2026년 골프계의 시선은 이미 송지아의 발끝을 향하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아시아경제부여군, 소비쿠폰 지급률 92.91%…충남 15개 시군 중 '1위'
  • 더팩트수원시, '2025 수원기업 IR데이 수원.판' 6기 참여 기업 모집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파이낸셜뉴스한국해양대·쿤텍·KISA, ‘선박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 기술 연구' 맞손
  • 경향신문서울시 ‘약자동행지수’ 1년 새 17.7% 상승…주거·사회통합은 소폭 하락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