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윈터 에디션 프로모션. 사진 | 소노인터내셔널 |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겨울방학 또는 휴식을 주제로 한 ‘소노 윈터 에디션’ 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지점별 특색있는 부대시설로 구성된 ‘윈터 베케이션(Winter Vacation)’ 패키지와 온전한 ‘쉼’을 주제로 한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 패키지 등 2종류로 구성됐다.
‘윈터 베케이션(Winter Vacation)’ 패키지는 지역별로 스키, 워터파크, 키즈 콘텐츠(키즈플레이, 키즈클럽, 레전드 히어로즈) 등을 객실과 결합한 상품이다. 비발디파크의 경우 ▲객실 1박 ▲스키 리프트·렌탈권(3시간),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조식뷔페 중 택 1(2인) ▲회전목마, 범퍼카, 레전드 히어로즈 중 택 1(2인)을 포함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윈터 베케이션’ 패키지를 예약한 주중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샘 ‘조이S2 책상 세트’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즌 음료(2잔) ▲사우나 이용권(2인)으로 구성됐으며 주중 투숙객들은 13시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노 윈터 에디션’은 대부분의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판매하며 사용기간은 다음 달 26일까지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my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