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하트시그널4 김지영, 2월 6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임신 소식도 전해

댓글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4'로 얼굴을 알린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들의 임신·출산 소식포토슬라이드 이동

하트시그널4 김지영 2월 결혼 (출처=김지영 SNS)


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영은 오는 2월, 6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던 중 임신 사실을 확인했으며, 현재 출산을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김지영은 1995년생으로, 승무원으로 일한 뒤 건축 인테리어 회사에서 브랜딩을 배웠고, 2023년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JTBC4 '리뷰네컷'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고정 출연 중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지영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연인은 '하트시그널4'에 함께 출연한 이주미의 소개로 만났으며, 김지영은 "다정하고 우직한 사람"이라 소개했다. 남자친구는 "처음엔 지영이가 날 피했다"며 유쾌한 첫 만남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김지영의 연인이 국내 최대 유료 독서 모임 커뮤니티 'T 플랫폼'의 창업자 A라는 추측이 제기됐고, 김지영이 인스타그램에 얼굴을 가린 A의 모습을 공개하며 해당 추측에 무게를 실었다. 김지영은 관련 의혹에 대해 방송에서 "오피셜하게 말한 적은 없다. 딱히 누구인지 말하고 싶지 않았는데 파묘 당했다"고 반응했다.

T 플랫폼은 2015년 론칭돼 2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독서 모임 플랫폼이며, A 대표는 2019년 포브스코리아 선정 '2030 파워리더'에 오른 인물로 알려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영월군, 임신·출산·돌봄 맞춤형 지원…"저출생 극복에 최선"
  • 아시아경제부여군, 소비쿠폰 지급률 92.91%…충남 15개 시군 중 '1위'
  • 동아일보[부고]‘노태우 보좌역’ 강용식 전 의원 별세
  • 파이낸셜뉴스한국해양대·쿤텍·KISA, ‘선박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 기술 연구' 맞손
  • 노컷뉴스'폐렴구균 신규백신' 10월부터 어린이 무료 접종

쇼핑 핫아이템

AD